카테고리 없음

사당맛집 남성시계시장 맨날 가고싶은 곳 주닭강정

발각질 2024. 9. 18. 20:24
반응형

 

사실 주변사람들은 이미
다 알고 있을 정도로 저는
닭강정을 미치도록 
좋아하는 사람인데요 ㅋㅋ. 
그 바삭한 식감에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소스까지, 정말
무슨 마법이 걸린 건지
닭강정은 저한테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음식이죠.
그래서 이번 주말, 닭강정
먹으러 이수역 근처에 있는
남성사계시장에 다녀왔어요.
주닭강정이 남성사계시장닭강정
으로 요즘 핫하다는 소문을 듣고
절대 놓칠 수 없었거든요.
사당맛집 헌터인 제가 
참을 수 없죠 ㅎㅎㅎ



일단 이수역닭강정 주닭강정의 
가장 큰 매력은
35년 경력의 명인이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들었다는
거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모든 과정을 직접
염지하고 반죽해서 튀긴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정성과
노력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단순히 닭강정이 아니라,
정말 혼이 담긴 음식 같았어요.
소스도 공장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직접 만든 소스라서
다른 곳에서는 절대 맛볼 수
없는 독특한 풍미가 있었어요.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그 절묘한 밸런스가 정말
잊을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이에요.
남성사계시장닭강정 맛집으로
괜히 유명한 게 아니더라구요



집에서 포장해 온 이수역닭강정
한입 먹어보니까
와, 진짜 여태 먹어본 닭강정
중에서 탑이에요. 
괜히 사당맛집 아닌 느낌?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하고
육즙이 팡팡 터지는 그 느낌!
소스가 달달하면서도
뒷맛이 깔끔해서 계속
입에 넣고 싶더라고요.
특히 제 친구가 평소에
닭강정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 친구도 한 입 먹더니
이거 뭐냐고 ㅋㅋ 손이 계속
간다고 그러더라고요.
그 정도로 중독성이 강했어요.


그리고 이수역닭강정 주닭강정은 
튀김 기름이 정말 깨끗해요. 
수유식 튀김기를
쓴다고 하는데, 물과 기름을
섞어 쓰는 방식이라
튀김이 오래 바삭하게 유지되고
건강에도 더 좋다고 해요.
죄책감도 덜하게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어요.
튀김의 산패를 줄여주니까
끝까지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앗 그리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사당맛집
주닭강정에서는
네이버 이벤트도 진행 중이에요.
닭강정 중자 이상을 구매하시면
치킨무를 무료로 증정해줘요!
"네이버 이벤트 보고 왔어요"
라고 말만 하면 되니까
꼭 잊지 말고 말해보세요.



주메뉴는 순살 닭강정인데요,
컵 사이즈가 4,000원이고
중 사이즈는 7,000원, 대는
12,000원이에요. 가격만
들어도 너무 착하죠? 요즘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다들
알잖아요. 그런데 이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정말 혜자
아닌가요? 사실 작은 컵
하나도 양이 꽤 많아서
혼자 먹기엔 충분하더라고요.
간단하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저는 충분하다고 봐요 ㅎㅎ
시장에 있는 가게라 가격도
착하고,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만원짜리 한 장으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곳이면
정말 가성비 끝판왕인 거죠.

 


이수역닭강정 남성사계시장닭강정
주닭강정은 가성비와
맛,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까지
모두 갖춘 사당맛집 이었어요.
닭강정을 좋아한다면, 아니
그냥 맛있는 음식을 찾고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 인생 닭강정이라
앞으로 몇번이고 더 갈 것 같아요 ㅎㅎ
닭강정을 별로 안 좋아하던 친구도
빠진 맛이면 솔직히 말 다하지 않았나요?!



그리고 남성사계시장닭강정
주닭강정에선 닭강정뿐만
아니라 다른 튀김도 꼭
먹어봐야 해요. 칠게튀김이
1박스에 1만원, 왕새우튀김은
10마리에 1만원인데, 둘 다
정말 대박이었어요. 새우튀김은
크고 탱글탱글해서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바삭하게 튀겨진 새우가
입안에서 탱글거리며 씹히는
그 느낌, 아시죠? 그리고
칠게튀김은 고소한 맛이
정말 강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그런 맛이었어요.



사당맛집 이수역닭강정
주닭강정은 남성사계시장닭강정
잘 하는 집이기도 한데요! 
남성사계시장 아파트 출입구 쪽에
있고, 정확한 주소는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9길 45, 
1동 1층 107호 랍니다 ㅎㅎ

상담 연락처는 010-6838-8445 
또는 0507-1446-4424 이니까
참고하시구요 !
인생 닭강정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수역 가셨을 때 한번 드셔보세용
후회 안 하실 맛입니다 정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