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해 장유 마사지 에너지테라피 추천 핫미인뷰티

발각질 2024. 9. 9. 18: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어느새 가을이 찾아온 것 같아요.
하늘도 높고 바람도 시원해서
산책하기에 딱 좋은 날씨잖아요.
날이 선선해지니까 
왠지 마음도 차분해지고,
가벼운 옷 대신 따뜻한 
가디건을 꺼내 입게 되더라고요.
이렇게 가을이 되면 괜히 생각나는 사람,
바로 엄마죠!

 



요즘 들어 엄마가 등이 
너무 불편하다고 말씀을 자주 하셔서 
마음이 쓰였어요. ㅠㅠㅠ
엄마들이 그렇듯.. 
엄마는 또 늘 참기만 하시잖아요.
계속 그러시면 안 되겠다 싶어서
이번엔 제가 효도 좀 해야겠다 
마음먹었죠. ㅎㅎㅎ
그래서 엄마랑 시간을 내서
김해마사지 장유마사지 잘 하는 
집으로 유명한 핫미인뷰티에 다녀왔답니다.



엄마의 등이랑 거북목을 보니
요즘 너무 고생하시는 것 같아
딱 맞는 관리를 해드리고 싶었어요.
저도 사실 목이랑 어깨가 딱딱해서 
같이 관리받고 싶었는데 이번에는
엄마께 효도하러 간거니까 ㅎㅎ
저는 다음 기회로 미루려구요



김해마사지 장유마사지 잘하기로
입소문 난 핫미인뷰티는
정말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일품이었어요. ㅎㅎㅎ
딱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스러움이
진짜 편안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샵은 1인샵이라 그런지 더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었어요.
이래서 예약제가 확실히 좋구나 싶었죠.

도착하자마자 원장님과 상담을 시작했어요.
엄마가 등이랑 목이 불편하다고
얘기하셨던 부분을 상세하게 설명해드렸더니
원장님이 엄청 세심하게 듣고 계셨어요.
18년 경력의 원장님이라 그런지
처음부터 신뢰가 팍팍 느껴졌습니다.



상담을 하다 보니 엄마의 등이 많이 굽었고,
근막도 많이 뭉쳐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원장님이 이런 상태를 어떻게 관리할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엄마도 설명을 들으시더니
신뢰가 가는지 이제서야 안심하는 표정이셨어요.
그동안 엄청 불편하셨을 텐데도
말씀을 못 하셨던 게 조금 미안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에 제대로 풀어드릴 생각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사실 엄마가 요즘 몸이 
많이 힘들다고는 하셨지만
제가 본 바로는 생각보다 
심각해 보였어요. ㅠㅠㅠ
특히 목이 잘 돌아가지 않고,
등도 뻐근해하시는 게 느껴졌어요.
오십견도 있으시고,
오랫동안 방치하셨던 것 같아서
오늘 제대로 관리를 
받으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엄마가 고생하시는 걸 보니까
저도 마음이 무겁고 안쓰럽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된 곳에서
확실하게 풀어드리고 싶었어요.

샵의 인테리어는 따뜻한 조명과
은은한 향이 나서 정말 편안했어요.
긴장이 풀리는 느낌이랄까요?
원장님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까
엄마도 저도 더 기대가 되었어요.



관리 받고 나서 제일 먼저 느낀 건
엄마 얼굴이 한결 밝아졌다는 거예요.
너무 시원하다고 하시면서
몸이 가벼워졌다고 좋아하시는데,
듣는 제가 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엄마가 받으신 관리는 근막 관리였어요.
이게 생각보다 효과가 엄청 좋더라고요.
굽은 등과 목 경직이 심하셨던 엄마가
정말 많이 가벼워지셨다고 하시더라고요.
평소에는 고개도 잘 안 돌아가고
등이 많이 굽어서 신경을 쓰셨는데,
이날 관리 받고 나서는 정말
많이 편해지신 것 같았어요.
김해마사지 장유마사지 로 유명한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ㅎㅎ



근막 관리를 통해서 
라운드 숄더나 거북목,
오십견 같은 문제를 해결해주시는
전문 마사지라 그런지 엄마가
정말 좋아하시더라고요.
게다가 만성적인 불편함이 
싹 해결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특히 거북목 때문에 평소에
목이 뻐근했는데,
관리를 받고 나니까 
목이 확실히 풀리는 게
느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목이 경직되고 움직일 때마다
불편한 느낌이 있었는데,
그게 싹 사라져서 
몸이 가볍게 느껴지신다고 ㅎㅎ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한 느낌이라고 하셔서
저도 기분이 좋았어용

제가 정확한 주소를 말씀 못드렸는데
김해시 능동로 155번길 
10-15 네오피아빌딩 2층
여기에 위치해 있구요
김해마사지 그리고 장유마사지 
잘하는 집 찾으신다면
핫미인뷰티 강추드립니다 ㅎㅎ
인스타그램도 있으니까 한번 둘러보세용

https://www.instagram.com/hotmiin_/



원장님께서도 18년 경력이라 그런지
정말 전문가답게 엄마와 저의 상태를
꼼꼼하게 봐주셨어요.
이래서 사람들이 김해마사지
장유마사지 잘 하는 곳으로
핫미인뷰티를 추천하는구나 싶었어요.

핫미인뷰티는 1인샵으로 운영돼서
정말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관리 받을 수 있어요.
요즘 같이 바쁜 생활 속에서
잠시라도 나만의 시간을 갖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더라고요.

무엇보다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다른 손님 신경 쓸 필요 없이
편안하게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이 점이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엄마도 저도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니
더 집중해서 관리 받을 수 있었고요.

예약 관련해서는 010 5644 2007 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원래
운영하시지만 지금은
오후 1시부터 10시까지만 
운영한다고 하시니까 참고하셔요 ㅎㅎ



핫미인뷰티는 단순한 마사지샵이 아니더라고요.
피부 진단까지 해주시고,
각자의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맞춰서
맞춤형 관리를 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등 관리, 복부 관리, 전신 관리까지
다양하게 받을 수 있어서
다음번에는 피부 관리도 받아볼까 싶어요.

게다가 속눈썹 펌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에 시간이 되면 꼭 해보고 싶네요!
여기는 진짜 한 번 오면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곳이에요.
엄마도 다음번엔 저보다 더 적극적으로
오시겠다고 하실 정도 ㅎㅎ

여러분도 김해마사지 그리고 장유마사지
잘 하는 곳 찾으신다면
핫미인뷰티 정말 강력 추천드리면서 
오늘 글을 마쳐볼게요~~

반응형